만일 피카소 브러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더 이상 피카소 브러쉬 찾아 헤매지 마세요.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피카소 브러쉬 추천 상품 리스트 TOP 7
피카소 스파츌라 브러쉬 FB11, 1개
피카소 아이섀도우 브러쉬 미니 219 + 239 + 302 + 미니클렌저, 1세트, 혼합색상
가격 : 40,750원 (쿠폰할인가18% 할인) 49,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62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 2025-02-0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구성 | 혼합세트 |
케이스 포함여부 | 케이스 포함 |
배송비 | 무료배송 |
피카소 108 블러셔 브러쉬, 혼합 색상, 1개
[PICCASSO] 메이크업브러쉬 207a, 혼합 색상, 1개
피카소 132 파운데이션 브러쉬, 혼합색상, 1개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 163 + 커버, 혼합색상, 1세트
피카소 하이라이터 블러셔 브러쉬 Pony14, 1개
피카소 브러쉬 관련 정보
피카소 브러쉬, 육정신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송도 찾았다
‘2024 뷰티&헬스케어쇼’ 참여, 이벤트 참관객 대상 ‘MAKEOVER+SHOW’ 지원 피카소 브러쉬, 아이미, 세잔느 제품 전시 [시장경제=최지흥 기자] 인기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와 속눈썹 브랜드 ‘아이미’, 일본 인기 색조 브랜드 ‘세잔느’를 운영하는 소산퍼시픽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육정신과 함께…
출처 : 시장경제신문
“아티스트들이 먼저 알아봤다”… 샵뚱, 콜라보 제품에 자신
이름 알려 피카소브러쉬와 ‘하이드로 스펀지’ 공동 개발 물에 적셔 사용… 부드러움, 지속력 향상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극찬, 좋은 결과 기대” [시장경제=최지흥 기자]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홍현희와 신선한 케미를 뽐내며 ‘샵뚱’이라는 애칭까지 얻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처 : 시장경제신문
“샵뚱 한현재,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돌아왔다”… 피카소브러쉬와 콜라보
피카소브러쉬와 ‘하이드로 스펀지’ 협업 올리브영에 기획 상품 론칭하며 눈길 부드러운 단면, 촉촉한 수분광 연출 강점 한현재, “물에 적셔 사용하면 더 좋아” [시장경제=최지흥 기자]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홍현희와 신선한 케미를 뽐내며 ‘샵뚱’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출처 : 시장경제신문
분장협회, 스무번째 무한도전 4,000명 몰렸다… ‘뷰티인 도전의 장’ 성료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인 피카소로 유명한 소산퍼시픽은 고교생들과 취업준비생들의 뷰티기술 향상 및 인재양성을 위해 수상자들에게 프로에잇청담의 메이크업 제품과 피카소브러쉬 및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며 K-뷰티산업 활성화를 위한 행보에 함께 했다.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인 피카소로 유명한…
출처 : 시장경제신문
피카소 브러쉬, ‘메이크업 툴’ 독보적 위치… 글로벌 시장 도전 [2023 뷰티브랜드 대상]
소산퍼시픽의 ‘피카소 브러쉬’가 시장경제신문이 주최하고 대한화장품협회,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후원하는 ‘2023 대한민국 뷰티브랜드 대상’ 메이크업 툴(브러쉬) 부문에 선정됐다. 사진=피카소 브러쉬 1990년 론칭된 후 지난 30여년 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코덕들에게 인기를 모으며 성장해 온…
출처 : 시장경제신문
[포토] 2023 뷰티브랜드 대상… 메이크업 브러쉬 부문, 소산퍼시픽 피카소 브러쉬 선정
‘2023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시상식 시장경제 주최, K뷰티 선두 기업 선정 대한화장품협회,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후원 [시장경제=최지흥 기자] 12월 19일 오후 서울 용산 전자랜드 랜드홀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소산퍼시픽의 피카소 브러쉬가 메이크업 툴 부문 대상을…
출처 : 시장경제신문
피카소브러쉬, 지난해 쿠팡 매출 2배… 커피차 인증
소산퍼시픽이 쿠팡 매출 상승으로 제공받은 커피차 소산퍼시픽 ‘피카소 브러쉬’가 지난해 쿠팡에서 큰 폭의 매출 상승을 기록해, 쿠팡에서 커피차를 제공받았다고 21일 밝혔다. 피카소 브러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코덕을 중심으로 사랑받은 브랜드였지만, 쿠팡 입점 이후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툴…
출처 : 보건뉴스
[2022 뷰티브랜드 대상] 피카소 브러쉬, MZ세대 마음마저 사로잡다
올리브영 입점하며 MZ세대에게 높은 인지도 획득 전문가용 제품 넘어 메이크업 브러쉬 대중화 성공 다양한 기획과 콜라보레이션 전개로 매출 성장세 함경식 아티스트와 스파츌라 콜라보 제품 큰 인기 해외에서도 러브콜 오며 올해 역대 최대 매출 예고 [시장경제=최지흥 기자] 피카소 브러쉬는 올해 3월 헬스…
출처 : 시장경제신문
‘올리브영이 효자’… 피카소 브러쉬, 올해 역대 최대 매출 기대
피카소브러쉬는 국내에서도 시즌 2 제품을 기획해 빠르면 내년 초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속눈썹 브랜드 아이미 역시 올리브영에서 좋은 판매고를 기록해 대중화에 한 발 더 다가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가닥속눈썹을 출시하며 속눈썹 홈케어 시장을 새롭게 열고 있다. 피카소 브러쉬는 스파츌라뿐…
출처 : 시장경제신문
피카소 브러쉬, 9월 올영세일 파격 할인
피카소 브러쉬가 9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CJ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피카소 브러쉬는 이번 올영세일에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컬래버로 지난해 6월 첫 출시 후 누적판매 30만개(7월 현재)를 돌파한 ‘피카소…
출처 : 보건뉴스
지금까지 피카소 브러쉬 관련 추천 아이템 7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