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물티슈 검색 중이라면, 사람들이 좋아하는 노브랜드 물티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노브랜드 물티슈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노브랜드 도톰한 100매 물티슈, 100개, 24팩
노브랜드 도톰한 캡형 물티슈 100매 x 10팩, 100개, 20팩
노브랜드 도톰한 100매 물티슈, 100개, 12팩
노브랜드 도톰한 캡형 물티슈 100매, 24개
노브랜드 도톰한 캡형 물티슈 100매, 8팩
노브랜드 물티슈 관련 정보
LG U+, 무너크루 입은 노브랜드 파우치형 커피 2종 출시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2월 무너크루를 입힌 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물티슈, 미용티슈, 타포린백을 출시 한 바 있다. 품목별 5만개, 총 15만개에 달했던 1차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2개월만에 완판됐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무너크루와 노브랜드가 만나 큰…
출처 : 이데일리
LG유플러스, 무너크루 X 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커피 2종 출시
이는 지난해 12월 무너크루 IP를 입힌 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상품 3종(물티슈, 미용티슈, 타포린백)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최근 MZ세대가 커피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자, 2차 컬래버레이션으로 커피 상품을 선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젊은 고객층들로부터 높은…
출처 : 스포츠한국
“지갑 지켜” 장 볼 때 최저가만 담다 보니…이 제품들 불티났다
이마트 PB ‘노브랜드’ 제품은 올해 상반기 매출 신장률이 약 5%로 집계됐다. 지난해 노브랜드 매출(1조3800억원)을 고려하면 상반기에만 7000억원 이상의… 또 기존 PB 물티슈의 단점을 개선해 수분 함유량을 늘린 ‘오늘좋은 물티슈(120매)’와 NB 제품보다 40% 이상 저렴한 가성비를 갖춘 ‘오늘좋은 더 도톰한…
출처 : 머니투데이
[산업 이모저모] LG 유플러스, 무너크루 X 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커피 2종 출시
지난해 12월 무너크루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를 입힌 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상품 3종(물티슈, 미용티슈, 타포린백)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품목별 5만 개, 총 15만 개에 달했던 1차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2개월만에 완판됐다. LG유플러스는 최근 MZ세대가 커피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출처 : 녹색경제신문
LGU+가 마트에 뜬 이유?…노브랜드 물티슈에 `무너크루` 접목
이번 협업으로 노브랜드의 100매 물티슈(980원, 이하 부가세 포함), 250매 미용티슈 3입(3980원), 30L 용량 타포린백(1980원)에 무너크루의 캐릭터가 삽입된다. 제품별로 각각 5만 개씩 한정 생산, 전국에 있는 250여 개의 노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무너크루가 유통 업계와 협업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세…
출처 : 디지털타임스
물티슈로 1년에 1000억…미국 코스트코가 먼저 알아본 이 남자 [남돈남산]
한종우 한울생약 대표 2代째 이어온 물티슈 명가 연매출 1천억…20개국 수출 노브랜드 ‘천원 물티슈’ 히트 “왜 건물 안 사고 기술 개발, 설비 투자에 돈 많이 써왔냐고요? 기업, 특히 제조 업체가 생존하려면 계속 진화해야 합니다. 제조업이 진화하려면 최대한 효율적이게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어야 합니다….
출처 : 매일경제
LG유플러스 ‘무너크루’, 유통업체 ‘노브랜드’와 협업
이번 협업으로 노브랜드의 ▲100매 물티슈(980원, 이하 VAT 포함) ▲250매 미용티슈 3입(3,980원) ▲30L 용량 타포린백*(1,980원)에 무너크루의 캐릭터가 삽입된다. 이 제품들은 MZ세대와 1인가구의 선호도가 높다는 점에서 질풍노도 사회초년생이라는 페르소나를 가진 무너의 정체성과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출처 : FETV
LG유플러스 ‘무너크루’, 노브랜드 콜라보 제품 출시
통신의 한계를 넘어 MZ 고객에게 새로운 캐릭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하게 됐다.이번 협업으로 노브랜드의 100매 물티슈, 250매 미용티슈 3입(3980원), 30L 용량 타포린백에 무너크루의 캐릭터가 삽입된다. 이 제품들은 MZ세대와 1인가구의 선호도가 높다는 점에서 질풍노도 사회초년생이라는 페르소나를…
출처 : 디자인정글
LG유플러스 ‘무너크루’, 유통업체 ‘노브랜드’와 손잡고 MZ세대 겨냥
이번 협업으로 노브랜드의 ▲100매 물티슈 ▲250매 미용티슈 3입 ▲30L 용량 타포린백에 무너크루의 캐릭터가 삽입된다. 이 제품들은 MZ세대와 1인가구의 선호도가 높다는 점에서 질풍노도 사회초년생이라는 페르소나를 가진 무너의 정체성과 공통점을 지녔다는 설명이다. 제품별로 각각 5만 개씩 한정 생산…
출처 : CNB저널(문화경제)
LGU+, MZ세대 겨냥 ‘노브랜드’와 무너크루 콜라보
이번 협업으로 노브랜드의 ▲100매 물티슈 ▲250매 미용티슈 3입 ▲30L 용량 타포린백 등에 무너크루의 캐릭터가 삽입된다. 이들 제품은 MZ세대와 1인가구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제품으로, 무너의 정체성과 공통점을 지니고 있어 캐릭터 접목 상품으로 선정됐다는 것이 LG유플러스 측의 설명이다….
출처 : IT비즈뉴스
지금까지 노브랜드 물티슈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