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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에어 추천 상품 리스트 TOP 7
나이키 남성용 AIR MNC 운동화 런닝화
나이키 남성 운동화 AIR.MAX ALPHA TRAINER 런닝화 데일리슈즈
(매장판)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올흰 올백 CW2288-111
가격 : 82,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1,077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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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계절 | 봄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제조년도 | 20년 |
실내/실외용 | 실내외겸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나이키 에어맥스 기본 데일리 남자 런닝화 블랙화이트 [PG6573-002]
나이키 남자 운동화 에어맥스 에스씨+화이트신발끈
가격 : 93,900원 (1% 할인) 94,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10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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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나이키 에어맥스 AP 발편한 운동화 런닝화 CU4826-100
가격 : 94,100원 (44% 할인) 16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07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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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계절 | 사계절용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
나이키 에어맥스 90 키높이 4cm 올백 화이트 블랙 흰검 운동화 러닝화 신발
나이키 에어 관련 정보
드디어 올 것이 왔다, 니고와 나이키의 첫 협업 예고
협업 모델은 나이키 에어포스 3? @HORHEAD_Sales(X) @HORHEAD_Sales(X) 아직 니고와 나이키의 협업 프로젝트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으나, 현재 스니커즈 계정 ‘@HORHEAD_Sales’가 X에 니고의 협업 모델로 추정되는 모델을 공개해 스니커즈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들이 공개한 모델은…
출처 : 마리끌레르
나이키, 파리에 가다
ART OF VICTORY지난 7월 24일부터 파리 퐁피두 센터에서 열린 ‘아트 오브 빅토리(Art of Victory)’전시 역시 나이키 에어의 혁신의 여정을 보여줍니다. 퐁피두 센터의 파사드가 캔버스로 뒤덮인 풍경은 매우 상징적입니다. 약 40년 전, 퐁피두 센터의 내부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에어맥스1의 파격적인…
출처 : W
무신사 ‘솔드아웃’, 구매자 1년만에 88%↑…나이키·아디다스 ‘인기’
올해 상반기 솔드아웃에서 체결된 거래를 분석한 결과 가장 거래량이 많은 아이템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07 화이트’로 조사됐다. 거래량 상위 ‘톱(TOP) 10’ 내에는 나이키, 아디다스가 각각 3개씩 포함되어 절반을 넘었고 스투시·아이앱 스튜디오 등도 포함됐다.
출처 : 뉴시스
[더벨]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체험형 매장’으로 고객경험 확대
올해 하반기에는 ‘나이키 줌 보메로’ 키즈 라인과 에어맥스 신규 색상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아우터, 윈드러너 등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경쟁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나이키키즈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아이들이 직접…
출처 : 더벨
오메가, 삼성, 나이키… 2024 파리 올림픽 마케팅, 유튜브 콘텐츠 승자는…
이 캠페인은 나이키의 오랜 파트너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Wieden + Kennedy-Portland)가 대행했다. 한편, 2024 파리 올림픽에는 삼성과 비자, 오메가, 코카콜라, 도요타, 인텔, P&G, 에어비앤비 등을 비롯해 루이비통, 디올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보유한…
출처 : 뉴데일리
“키즈카페보다 좋네”…운동공간 갖춘 나이키키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한세엠케이는 하반기에 인기 상품인 ‘나이키 줌 보메로’의 키즈 라인과 매년 베스트셀러를 기록 중인 코트 버로우, 에어맥스의 신규 색상 출시도 준비 중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나이키키즈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며 나날이 성장세를 기록할 수 있었다”며…
출처 : 매일경제
[논단]운동화 혁신과 나이키의 위기
나이키는 혁신과 도전의 상징인 기업으로 마케팅 교과서 같은 기업이다. 1964년 창업과 함께 ‘에어 줌 탄소 섬유 플레이트’ 등의 혁신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였으며, 마이클 조던·타이거 우즈 등의 스타를 앞세워 도전을 상징하는 ‘저스트 두 잇’ 슬로건으로 경쟁자들을 압도해 나갔다. 그런 나이키가…
출처 : 아시아경제
‘이런 아이러니가?’ 마이클 조던, 매 경기 후 5천 달러 벌금 냈다, 왜?…..
그의 운동화에는 카메라가 달려 있었고 온 국민은 에어 조던에 대해 이야기했다. 벌금은 나이키가 투자한 최고의 돈이다”라고 말했다. 이 논란은 NBA 내에서 점진적인 규칙 변경으로 이어졌고, 2000년대 후반에는 선수들이 운동화에 팀 색상을 모두 적용할 수 있게 됐다. 그리고 2018년에는 모든 운동화…
출처 : 마니아타임즈
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오픈
하반기에는 인기 상품인 ‘나이키 줌 보메로’의 키즈 라인과 매년 베스트셀러를 기록 중인 코트 버로우, 에어맥스의 신규 색상 출시도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아우터, 윈드러너 등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하는 등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나이키키즈 매장에 대한…
출처 : 아시아투데이
퐁피두 센터 X 나이키, ‘승리의 예술’ 전시 | 마리끌레르
나이키 에어맥스 1의 디자인이 바로 이곳의 건축 양식에서 영감받아 탄생했습니다. 나이키는 이를 기념하며 퐁피두 센터에서 ‘승리의 예술(Art of Victory)’이라는 제목의 전시를 열었죠. 퐁피두 센터의 외벽 또한 하나의 거대한 캔버스로 활용해 스포츠 세계의 강렬한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퐁피두…
출처 : 마리끌레르
지금까지 나이키 에어 관련 추천 제품 7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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