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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에어 포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7
나이키 우먼스 에어포스1 07 로우 DD8959-100 올백 스니커즈 여자운동화
가격 : 77,35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37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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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굽 높이 | 3cm |
실내/실외용 | 실외 |
사용대상 구분 | 여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에어포스1 07 화이트 운동화 CW2288-111
[국내매장판] 나이키 맨즈 에어포스1 CW2288-111 올백
(아울렛매장판)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화이트 CW2288-111
[백화점정품 3일간특가] 나이키 맨즈 코트 비전 로우 넥스트 네이처 화이트 남성 운동화 DH2987-100
[정품보장]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여성용 스니커즈 운동화 화이트(양말 추가 세트) DD8959-100
가격 : 169,790원 (쿠폰할인가43% 할인) 300,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7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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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나이키 에어포스 1 07 로 CW2288-111
나이키 에어 포스 관련 정보
무신사 ‘솔드아웃’, 구매자 1년만에 88%↑…나이키·아디다스 ‘인기’
올해 상반기 솔드아웃에서 체결된 거래를 분석한 결과 가장 거래량이 많은 아이템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07 화이트’로 조사됐다. 거래량 상위 ‘톱(TOP) 10’ 내에는 나이키, 아디다스가 각각 3개씩 포함되어 절반을 넘었고 스투시·아이앱 스튜디오 등도 포함됐다.
출처 : 뉴시스
“요즘 다들 이 신발 신더니”…나이키 빈자리 채웠다 ‘반전’
나이키 주가는 2021년만 해도 177달러까지 치솟으면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 이후 하락세를 면치 못하다가 올 들어선 100달러 밑으로 떨어져 70달러선에서 머물고 있다. 블룸버그는 “여전히 에어포스1처럼 과거 모델에 대한 의존도가 크다”며 “혁신적인 신제품이 없다”고 지적했다. 또 투자은행…
출처 : 한국경제
나이키 왜 안 신으세요?…“과거의 혁신 없다”
블룸버그통신은 “여전히 에어포스1처럼 과거 모델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며 “혁신적인 신제품이 없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나이키가 1974년에 처음 만든 러닝화 ‘문 슈’가 2019년 세계적 경매장인 뉴욕 소더비 경매에 올라왔다. 연합뉴스 ◆국내 MZ 소비자 “다른 브랜드도 좋아…발전 없다” 국내 젊은…
출처 : 세계일보
‘나이키’ 침체에 ‘아디다스’ 반사이익
아디다스 삼바의 지난해 12개월 동안 구글 검색 건수는 나이키의 에어포스1을 앞서기 시작했다. 한편 RBC 조사에 따르면 호카, 룰루레몬, 뉴발란스, 온러닝 등 신흥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2013~2020년 20%에서 2023년 35%로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출처 : 어패럴뉴스
“에어포스 인기 시들하더니”…나이키, 시간외거래 주가 12% 급락 [증시이슈]
나이키 측은 에어포스1 등 라이프스타일 부문의 실적이 감소했고 농구화·러닝화 실적이 이를 상쇄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나이키가 미국 내 달리기 동호회를 통한 홍보를 축소하는 대신 한정판 운동화 등의 사업에 주력하면서 러닝화 부문에서 뉴밸런스(일명 ‘뉴발’) 등…
출처 : 이코노미스트
나이키, 에어조던1 농구화 덜 만든다…이유는? [스니커 톡]
나이키가 덩크와 에어 포스 1 운동화 뿐 아니라 에어 조던 1 농구화까지 인기 제품 3종의 생산량을 줄일 계획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지난 5일 미국 스포츠 매체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 계열 ‘팬네이션 킥스’에 따르면, 패션지 컴플렉스의 에디터 브렌든 던은 전날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나이키의 이…
출처 : 서울신문
나이키가 에어 포스 1의 생산량을 줄인다?
나이키는 에어 포스 1을 비롯한 나이키의 스테디 샐러 제품군 생산 및 발매 규모를 축소하기로 했다. 대체 왜 그런 결정을 내린 걸까? 지난 3월 21일, 나이키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 맷 프렌드는 2024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에어 포스 1을 포함한 나이키의 클래식 제품군 생산 및 발매 규모를 축소할 것이라고…
출처 : GQ
[젊은 CEO 탐구] ‘나이키 찐팬’ 조만호 대표···무신사서 ‘에어포스’ 판다
◇”이제 에어포스 1도 만난다” 나이키 손잡은 무신사17일 무신사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했다. 브랜드숍에서는 ‘에어포스 1’을 비롯한 스니커즈부터 의류와 패션 잡화 등 나이키의 주요 상품을 선보인다. 이로써 무신사는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지닌 글로벌…
출처 : 아시아투데이
[뉴스락 특별기획 | War of Darkmarket : 추격자 대 도망자 ㉑ ] 아디다스 vs 나이키
덩크, 조던, 에어포스 등 나이키 대표 클래식 스니커즈는 코로나 특수도 피해갈 만큼 나이키의 ‘효자 제품’으로 꼽혔으나, 현재는 나이키의 실적을 연명하는 ‘산소호흡기’로 전락했다. 나이키의 신성장동력으로 자리잡았던 중국 시장의 수요 감소도 치명적이었다. 지난해 나이키는 실적 비중이 가장…
출처 : 뉴스락
나이키 악재에 웃는 아디다스…2분기 호실적 기대감
구글트렌드에 따르면 지난 12개월 동안 전 세계적으로 ‘아디다스 삼바’에 대한 온라인 검색이 급증해 작년 12월 ‘나이키 에어포스1’ 검색량을 넘어섰고 올 4월 초에는 정점을 찍었다. 어윈은 나이키가 일부 도매 파트너 대신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전략에 집중하며 “소규모 브랜드에게 시장의 문을…
출처 : 블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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